미국의 스포츠웨어 업체 룰루레몬(Lululemon)이 올 가을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상품 구매, 이벤트 참여, 그리고 피트니스 수업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룰루레몬 #미러 #피트니스 #멤버십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Peloton 투자사, CEO 교체에도 불구하고 애플에 기업 매각 재촉구 [브리핑] 펠로톤, 자체 앱스토어와 초기 부담 줄일 새로운 구독형 모델 도입 암시 [브리핑] 美 펠로톤, 수요 급감으로 운동 기구 생산 중단하고 구조 조정 진행 추진 [브리핑] 美 홈피트니스 업체 Tonal, 실시간 운동 수업 서비스 추가 [스냅샷] Huupe, 실시간 트레이닝 가능 스마트 농구대 발표…제품의 개요 및 주요 특징 [브리핑] 홈트레이닝 Peloton, 운동기구 자체 생산 중단하고 전량 위탁생산 발표 [스냅샷] Lululemon, 스마트 거울 ‘Mirror‘ 연계 구독형 멤버십 프로그램 런칭…서비스 개요 및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