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2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9.8% 증가한 78.7억달러로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경신. 영업이익도 최대치를 경신하며 20억 달러에 근접했고, 순이익도 ’21년 1분기 이후 최대치를 기록. 그러나 10년 만에 처음으로 누적 가입자가 20.3만명 감소. Tag #넷플릭스 #Netflix #가입자 #순감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암호공유 #SVoD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10년 만의 최초 가입자 감소 발표로 주가 폭락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도입 검토 시사 [브리핑] 英 OTT 시장, 월 이용료 부담으로 1분기 가입 가구 감소 [브리핑] 加 Telus, 넷플릭스 포함 인기 OTT 3종 통합 과금 번들링 상품 출시 [브리핑] 美 OTT 시장, 가입자의 2/3가 월 30달러 이내 이용료 지불 [브리핑] 넷플릭스, 스포츠 콘텐츠 강화 위해 NFL 영상 제작 자회사 인수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연말까지 자체 모바일 게임 수를 50종으로 3배 확대 방침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홍보 팬사이트 ‘Tudum’ 런칭 5개월 만에 구조조정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암호공유 차단과 월 3달러 추가 요금 부과시 가입자 13% 해지 [브리핑] 넷플릭스, 금년말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와 암호공유 차단 기능 도입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라이브 예능 및 코미디물 제작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장기 이용 가입자들의 서비스 해지 증가 추세 [브리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소재 실사판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PC용 인기 턴제 전략 게임의 모바일 버전 독점 유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