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ZN’과 ‘FuboTV’ 등 스포츠 특화 OTT 업체들이 OTT 업계의 스포츠 중계권 투자를 주도하고 있고, 호실적을 거두었다는 평가와 발표가 연이어 제기됨. 이에 ’21년말부터 주요 SVoD 업체들이 인기 프로스포츠 리그들과 중계권 계약을 체결하거나, 중계권 확보 경쟁에 적극 나서기 시작. Tag #OTT #스트리밍 #SVoD #DAZN #FuboTV #중계권 #MLB #NFL+ #애플TV+ #프라임비디오 #피콕 #HBO Ma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호주 법인, 차기 올림픽 방송 중계권 두고 현지 방송사와 경쟁 [브리핑] 스마트TV, OTT 통한 스포츠 시합 시청에서는 스마트폰-태블릿 압도 [브리핑] 美 NFL, 모바일 단말 겨냥 자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NFL+’ 추진 [브리핑] 유럽 OTT 업체들, 스포츠 콘텐츠 확보 위한 투자 대폭 확대 추세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케이블 채널 대신 HBO Max에서 NBA 실시간 중계 추진 [브리핑] 애플, 메이저리그 중계권 확보하고 애플TV+에서 일정 기간 무료 제공 [브리핑] HBO Max, 美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로 실시간 방송 서비스 진출 [브리핑] 애플, 2023년도 NFL 주말 경기 스트리밍 중계권 확보 유력 [브리핑] 아마존, 인기 프로야구단 ‘뉴욕 양키즈’ 경기 Prime Video으로 단독 중계 [브리핑] 넷플릭스, 스포츠 콘텐츠 강화 위해 NFL 영상 제작 자회사 인수 추진 [브리핑] FIFA, 자체 AVoD 서비스 ‘FIFA+’ 런칭으로 스포츠 OTT 시장 진입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업체 DAZN, 스포츠 연계 도박 서비스 출시 발표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자체 개발 맞춤형 광고 솔루션 런칭 [브리핑] 스포츠 중계, 실시간 스트리밍 시장의 핵심 콘텐츠로 부상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실시간 스포츠 중계에 베팅 서비스 통합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FuboTV’, 베팅 서비스 위해 전문 플랫폼 업체와 제휴 [브리핑] 스포츠 특화 구독형 서비스 ‘DAZN’, 사상 처음으로 무료 FAST 채널 공급 [브리핑] NFL, 스포츠 특화 OTT ‘DAZN’에서 글로벌 전용 유료 중계 상품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