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미국에서 광고 기반의 동영상 사업 강화를 위해 4천여 편의 TV프로들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힘. Tag #유튜브 #YouTube #OTT #스트리밍 #TV #AVoD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팟캐스터들의 동영상 제작 유도 위해 최대 30만 달러 지원 [브리핑] 유튜브, 숏폼 동영상 중심으로 콘텐츠 제작 및 수익화 지원 방안 강화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지원 위해 NFT 수용 검토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일부 국가에서 연간 단위 구독형 상품 출시 [브리핑]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줄이고 숏폼 영상과 유튜버 지원 강화” [브리핑] 美 OTT 시장, 중복 가입 현상 심화되며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수요 증가 [스냅샷] YouTubeTV, vMVPD 시장서 Hulu와 경쟁 확대…주요 현황과 서비스 비교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브리핑] 美 디지털 동영상 광고 시장, 커넥티드TV 주도로 올해 26% 성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