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디즈니도 광고 기반 저가 상품을 출시한 가운데 넷플릭스도 이에 합류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음. Tag #넷플릭스 #광고 #OTT #스트리밍 #디즈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OTT 서비스 ‘디즈니+’의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런칭 검토 [브리핑] 넷플릭스, 이용자 참여형 데일리 양방향 퀴즈 프로그램 4월초부터 방영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게임 강화 위해 핀란드 게임 개발사 ‘Next Game ’인수 [브리핑] 美 OTT 시장, 해지율 44% 이르고 서비스별 고객 가입 기간도 차이 보여 [브리핑] 美 NBCU ‘피콕’,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효과로 9백만 유료 가입자 확보 [스냅샷] 넷플릭스의 최근 발표 및 사업 동향 [브리핑] 넷플릭스, 가족 아닌 지인과 계정 공유시 추가 과금하는 방안 테스트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도입 검토 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