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지난 4분기에 사상 최초로 분기 매출 50억 달러를 돌파. 다만, 매출 증가율은 ’21년 1~2분기 70% 이상에서 3분기 48%로 감소한데 이어, 4분기에는 다시 30%대로 하락. Tag #쿠팡 #Coupang #커머스 #리테일 #쿠팡플레이 #OTT #와우 #물류인프라 #코로나19 #적자규모 #구독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1.3Q 실적] 쿠팡,매출 급증에도 적자 지속되고 활성 고객도 감소세 전환 [코멘트] 국내 OTT 시장, 제공 서비스 늘어나며 복수가입 따른 소비자 부담도 증가 추세…국내서도 광고 기반 무료 OTT 부상 가능성에 관심 모아져 [리포트] 광고 기반 무료 OTT,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리포트] 美 월마트, 자체 브랜드 OTT 스틱 출시 임박...개방형 전략 택해 과거 실패 극복 시도 [리포트] 아마존, 미디어 사업에서도 성공적 입지 구축 …최근의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스냅샷] [’22.1Q 실적] 쿠팡, 분기 매출 기록 재경신…영업적자도 30% 감소 [스냅샷] [’22.2Q 실적] 쿠팡, 2분기 연속 적자 규모 감소…매출도 50억 달러 유지 [스냅샷] [’22.3Q 실적] 쿠팡, 사상 처음 분기 흑자 기록…4Q 연속 50억불 매출 달성 [스냅샷] [’22.4Q 실적] 쿠팡, 역대 최대 분기 매출 기록 및 2분기 연속 흑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