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는 중국 커머스 소매 매출이 사상 최대 규모(1,680억 위안)를 기록하면서 총 매출도 2,426억 위안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 Tag #알리바바 #Alibaba #타바오 #티몰 지니 #티몰 #커머스 #클라우드 #AI스피커 #물류 #알리 익스프레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중국, 음식 배달 플랫폼 업체에 수수료 인하 지시 [브리핑] 스마트 스피커 시장, 아마존이 1위 유지한 가운데 애플 출하량 2배 증가 [스냅샷] [’21.3Q 실적] 中 알리바바, 커머스 매출 약세와 규제 강화 영향으로 순익은 급락 [스냅샷] [’21.2Q 실적] 中 알리바바,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클라우드 매출 최초 감소 [브리핑] 中 알리바바, 상반기 블록체인 특허 1,457건으로 글로벌 1위 기록 [브리핑] 中 알리바바, AI 비서 ‘T몰 지니’ 기술개발에 14억 달러 투자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자체 클라우드 기반 영상회의 서비스 출시 [브리핑] 中 알리바바, AI로 코로나19 감염 96% 탐지 [브리핑] 中 알리바바, 메타버스 사업 위해 AR 글래스 업체 ‘Nreal’에 거액 투자 [스냅샷] [’22.1Q 실적] 쿠팡, 분기 매출 기록 재경신…영업적자도 30% 감소 [스냅샷] [’22.1Q 실적] 中 알리바바, 소비 침체로 최저 성장률 기록…커머스 매출 19% 감소 [스냅샷] [’22.2Q 실적] 中 알리바바, 코로나 재확산과 소비 침체로 사상 최초 분기 매출 역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