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AWS 클라우드 매출(YoY 40% 증가) 및 광고 매출(32% 증가) 호조에 힘입어 전년 대비 9.4% 증가한 1,374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분기 매출 역대 최고치를 경신. Tag #아마존 #Amazon #온라인스토어 #이커머스 #매출 #영업이익 #리비안 #Rivian #오프라인 스토어 #써드파티 셀러 #물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24년 넷플릭스 제치고 英 SVoD 시장 1위 부상 전망 [브리핑] 아마존, 올해 말 모바일앱 연계 오프라인 직영 의류 매장 오픈 계획 공개 [브리핑] 아마존, IoT 단말 메쉬 네트워크 ‘Sidewalk’ 커버리지 대폭 확대 시도 [브리핑] 아마존, “더 많은 브랜드의 차량에 파이어TV 플랫폼 제공될 것” [브리핑] BMW, 아마존 FireTV 지원 차량용 31인치 8K 스마트TV 공개 [브리핑] 월마트, 집안으로 배달하는 ‘InHome’ 서비스 제공 가구 대폭 확대 발표 [리포트] 현대자동차, CJ ENM-티빙과 OTT 사업 제휴 체결…국내외 In-car OTT 현황과 현대차의 과제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연동 스마트홈 단말 개발 지원 ‘ACK‘ 이용료 인하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스마트TV에 영상회의 ‘Zoom’ 기능 제공 [브리핑] 아마존, 음성비서 알렉사에 ‘산타 클로스’ 목소리와 문답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원격 진료 서비스 ‘Amazon Care’를 美 전역으로 제공 지역 확대 [브리핑] 아마존, 아마존 북스 및 4-star 매장 포함 68개 오프라인 매장 폐점 발표 [브리핑] 아마존, 클라우드 서비스 AWS 홍보와 교육 위한 온라인 게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