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의 ’21년 4분기 매출은 야후-라인 및 기타 사업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5.2% 증가했지만,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0.6%, 7.2% 감소함. Tag #소프트뱅크 #Softbank #실적 #매출 #모바일 #야후라인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프트뱅크, '27년 상용화 목표 HAPS 사업 위한 지속가능채권 발행 [스냅샷] [’21.3Q 실적] 日 소프트뱅크, 저가 요금 경쟁 영향으로 무선 매출과 ARPU 감소 [브리핑] 소프트뱅크, 일본 최초로 5G SA 상용 서비스 시작하고 지원 단말도 공개 [스냅샷] 소프트뱅크의 비지상 네트워크(NTN) 관련 투자 동향 [브리핑] 소프트뱅크, 알파벳이 포기한 열기구 인터넷 서비스 ‘Loon’ 특허 인수 [브리핑] 日 Softbank, 5G HAPS 조기 도입 위해 2.8억 달러 자금 마련 추진 [브리핑] 소프트뱅크, ‘Pepper’ 제작한 로봇 자회사를 獨 URG에 매각 [스냅샷] [’22.1Q 실적] 日 소프트뱅크, 야후-라인 성장에 힘입어 매출 1조 5천억엔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