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21년 4분기 매출은 지속적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분기 매출 77억 달러를 돌파. 그러나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34% 감소. 순이익은 전년 대비 12% 증가했으나, 전분기 대비 58% 감소. Tag #넷플릭스 #Netflix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OTT #SVoD #스티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성장세 둔화로 새로운 전략 도입 필요성 커져 [리포트] 넷플릭스, 러시아 국영 채널 실시간 전송 규제 직면…사업방식과 BM 변화 시발점 될지에 관심 [브리핑] 러시아, 넷플릭스의 정식 방송사업자 등록 및 국영 채널 의무 송출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스트리밍 단말 제조사 위한 음성비서 솔루션 제공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에서 전체 상품의 이용료 최대 2달러 인하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초반 인기몰이 후 시청률 급속 하락 추세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정보 제공과 팬 소통 강화 위한 전용 사이트 런칭 [리포트] 넷플릭스, 모바일 게임 라인업 14종으로 확대…게임 사업 추진 배경과 향후 활용 방안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유럽에서는 콘텐츠 투자해도 가입자 성장 없는 한계 직면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비디오 게임 ‘Bio Shock’ 실사 영화 제작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TV앱에서도 숏폼 영상 자동 재생 ‘Fast Laugh’ 기능 테스트 [브리핑] 넷플릭스, “러시아 국공영 채널 실시간 방송 규제 이행하지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