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미디어(WarnerMedia)가 동사의 OTT 서비스인 ‘HBO Max’에서 광고를 기반으로 저가에 제공되는 상품이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입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고 언급. Tag #HBO Max #광고 기반 #AVoD #워너미디어 #OTT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워너미디어, “21년 말 HBO 서비스 가입자 7,400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글로벌 동영상 콘텐츠 투자, OTT 주도로 14% 증가한 2,200억달러 달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 사업 확대 위한 아시아 지역 허브 신설 [리포트] 넷플릭스, 러시아 국영 채널 실시간 전송 규제 직면…사업방식과 BM 변화 시발점 될지에 관심 [브리핑] HBO Max, 美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로 실시간 방송 서비스 진출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케이블 채널 대신 HBO Max에서 NBA 실시간 중계 추진 [브리핑] 워너미디어, HBO Max와 디스커버리+ 서비스 통합 공식 발표 [브리핑] AVoD, ‘25년 2,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