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세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콘텐츠 지출액이 OTT 업계의 주도로 전년 대비 14% 증가하여 2,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앰피어 애널리시스(Ampere Analysis) 분석을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OTT #스트리밍 #SVoD #콘텐츠 #투자 #오리지널 콘텐츠 #DT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美 OTT 시장에서 Hulu 제치고 넷플릭스-아마존 이어 3위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스트리밍 단말 제조사 위한 음성비서 솔루션 제공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에서 전체 상품의 이용료 최대 2달러 인하 단행 [브리핑] 佛, 해외 OTT 업체들의 현지 매출 20% 로컬 콘텐츠 투자 의무 시행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2년 구독형 서비스의 대규모 해지 사태 발생 전망 [브리핑] 말레이시아, 불법 콘텐츠 스트리밍 적발 시 최대 20년 징역 처벌 [브리핑] 영화산업, 극장관람 회복과 OTT 윈도 단축으로 내년 역대 최고 매출 전망 [브리핑] 러시아, 넷플릭스의 정식 방송사업자 등록 및 국영 채널 의무 송출 추진 [브리핑] OTT 시장, 서비스 통합 애그리게이팅 플랫폼과 번들링 BM 확산 전망 [브리핑] B2B2C 특화 OTT 서비스 스타트업 Atmosphere, 1억 달러 투자 유치 [브리핑] 워너미디어, “21년 말 HBO 서비스 가입자 7,400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애플, ‘애플TV+’ 통한 메이저리그 실시간 방송 위해 MLB와 중계권 협상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광고 기반 저가 HBO Max 가입자 증가 추세” [브리핑] 美 Comcast,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FAST 포함 [브리핑] 애플, OTT 경쟁력 향상 위해 스포츠 생중계에 수십억 달러 투자할 듯 [브리핑] 디즈니, 글로벌 OTT 사업 확대 위한 조직 신설하고 핵심 인력 재배치 [브리핑] 아마존, ’24년 넷플릭스 제치고 英 SVoD 시장 1위 부상 전망 [브리핑] 美 NBCU ‘피콕’,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효과로 9백만 유료 가입자 확보 [브리핑] 英 디스커버리, SVoD 이용료 인상하고 광고 기반 저가 상품도 도입 [브리핑] 美 ViacomCBS, OTT 강화 위해 사명 변경하고 광고 기반 상품도 도입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브리핑] 佛, TV 수신료 제도 폐지하고 부가세 수입을 공영방송 재원으로 활용 [브리핑] 파라마운트+, ‘30년까지 UEFA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권 확보 [브리핑] 美 Comcast, Hulu 지분 추가 매입으로 경영권 확보 의사 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