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이 버추얼 다이닝 컨셉(Virtual Dining Concepts) 및 그럽허브(Grubhub)와 제휴하여 미국 전역을 대상으로 배달 전용 레스토랑 서비스인 ‘틱톡 키친(TikTok Kitchen)’를 런칭할 예정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틱톡 #TikTok #틱톡키친 #TikTok Kitchen #크리에이터 #먹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트위터, 틱톡 스타일 숏폼 비디오 형태 탐색 페이지 테스트 진행 [코멘트] Spotify, 세로 포맷 뮤직비디오 숏폼 영상 제공 테스트…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으로 TikTok 유사 숏폼 콘텐츠 활용 확대 [브리핑] 틱톡, 디즈니 인기 캐릭터 목소리를 ‘Text to Speech’ 기능에 적용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틱톡, 게임업체 Zynga와 협력해 HTML5 기반 인앱 모바일 게임 출시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팁(Tip)’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협력해 NFT 적용 상품 판매 시작 [브리핑] 틱톡, 월이용자 7.5억명으로 페북-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브리핑] 숏폼 비디오 ‘Thriller’, 동영상 전송 솔루션 업체와 역합병해 상장 추진 [리포트] 숏폼 동영상,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스냅샷] Atmosphere TV, 기업 겨냥 B2B2C 특화 OTT로 주목…기업 및 서비스 개요 [브리핑] 틱톡, 댓글 키워드 활용하는 앱내 동영상 검색 기능 테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