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신작(renewals) 정보, 개봉 일시, 기타 콘텐츠 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전용 사이트 ‘투덤(Tudum)’을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투덤 #Tudum #콘텐츠 마케팅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Hulu,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상품 판매 위한 온라인 스토어 오픈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키즈 이용자 대상 숏폼 동영상 제작하는 클리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넷플릭스, 애플의 앱스토어 정책으로 자체 게임 유통 방식에 고민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공식 상품 판매 위해 월마트와 협력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초반 인기몰이 후 시청률 급속 하락 추세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에서 전체 상품의 이용료 최대 2달러 인하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스트리밍 단말 제조사 위한 음성비서 솔루션 제공 추진 [브리핑] 러시아, 넷플릭스의 정식 방송사업자 등록 및 국영 채널 의무 송출 추진 [스냅샷] [’21.4Q 실적] 넷플릭스, 영업-순이익 전분기 대비 급감 …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브리핑] 넷플릭스, 가족 아닌 지인과 계정 공유시 추가 과금하는 방안 테스트 진행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홍보 팬사이트 ‘Tudum’ 런칭 5개월 만에 구조조정 단행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IP 사업 전담 제작사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