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은 2021년 들어 총 6건의 기업 인수를 단행. 이는 2020년의 인수건에 비해 늘어난 것. 분야별로는 이커머스 관련 2건, 미디어 사업 관련 2건, 로봇 관련 1건, 커뮤니케이션 1건임. Tag #아마존 #Amzon #MGM #OTT #스트리밍 #미디어 #이머커스 #M&A #Umbra #Selz #Perpule #Wickr #Art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FireTV에서 스마트홈 및 오디오 이용경험 개선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AWS 장애 발생으로 온라인 주문 상품 배송에도 차질 생겨 [브리핑] 아마존, 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계되는 맞춤형 사운드 파악 기능 도입 [코멘트] 아마존, 글로벌 OTT 비즈니스 조직 부사장으로 ViacomCBS 임원 영입…SK브로드밴드 협력 통한 한국에서의 OTT 사업 강화 여부에도 주목 [리포트] 아마존, 자체 태블릿 한국 출시 준비…SKT와의 플랫폼-서비스 협력에 더 주목해야 [브리핑] 아마존, 英 슈퍼마켓 체인 세인즈버리 신규 매장에 캐셔리스 기술 제공 [코멘트] 아마존, 저가 자체 브랜드 ‘Kindle Fire’ 태블릿 적합성 평가 인증 획득해 국내 출시 암시…11번가와의 서비스 협력 방안에 관심 모아져 [스냅샷] 아마존의 ‘알렉사’ 기반 ‘에코’ 브랜드 제품군 현황…각 제품별 주요 특징 [브리핑] 아마존, 음성비서 이용률 기대 이하로 스마트 스피커 시장 성장 정체 우려 [브리핑] 아마존, 올해 말 모바일앱 연계 오프라인 직영 의류 매장 오픈 계획 공개 [브리핑] 아마존, 원격 진료 서비스 ‘Amazon Care’를 美 전역으로 제공 지역 확대 [브리핑] 아마존, 회원제 헬스케어 전문 업체 ‘One Medical’ 인수 추진 [브리핑] 아마존, 가정용 로봇 시장 공략 위해 로봇 청소기 업체 ‘iRobot’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