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21년 3분기 매출은 46.4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으나, 올해 1분기( 매출 74.3% 증가) 및 2분기(71.3% 증가) 이후 성장세가 확연하게 감소. Tag #쿠팡 #Coupang #커머스 #쿠팡 플레이 #매출 #적자 #활성고객 #코로나10 #로켓배송 #아마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국내 OTT 시장, 제공 서비스 늘어나며 복수가입 따른 소비자 부담도 증가 추세…국내서도 광고 기반 무료 OTT 부상 가능성에 관심 모아져 [코멘트] 네이버, 가격부담과 물류 부문 시너지 불확실성으로 이베이 인수 미참여 선언…CJ와 협력한 신규 물류센터에의 5G 특화망 적용 여부도 관심사 [리포트] 광고 기반 무료 OTT,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리포트] 美 월마트, 자체 브랜드 OTT 스틱 출시 임박...개방형 전략 택해 과거 실패 극복 시도 [리포트] 아마존, 미디어 사업에서도 성공적 입지 구축 …최근의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스냅샷] [’21.4Q 실적] 쿠팡, 분기 매출 50억 달러 돌파 …적자 규모는 더욱 확대 [스냅샷] [’22.1Q 실적] 쿠팡, 분기 매출 기록 재경신…영업적자도 30% 감소 [스냅샷] [’22.2Q 실적] 쿠팡, 2분기 연속 적자 규모 감소…매출도 50억 달러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