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위성방송 디시(Dish)가 최근 발표한 2021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실시간 방송이 포함된 자체 OTT 서비스인 ‘슬링TV(SlingTV)’ 가입자가 11만 7천 명 증가했지만, 위성방송 가입자는 13만 명이 감소했다고 발표. Tag #Dish #디시 #위성방송 #코드커팅 #방송 가입자 #OTT #슬링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Dish, 모바일 사업 강화 일환으로 자체 브랜드 5G 스마트폰 출시 검토 [브리핑] 美 유료방송 업체, 양방향 방송 광고 확산을 위한 신규 이니셔티브 시작 [브리핑] 유튜브TV, 가입자 순증 3년 만에 최저치 기록하며 성장세 둔화 조짐 보여 [브리핑] 美 SlingTV, 스트리밍 기술 특허 침해 혐의로 Peloton과 Lululemon 고소 [브리핑] 美 슬링TV, 영상 채팅 포함 공동 시청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브리핑] 美 Dish, “6월까지 미국 내 25개 지역에서 5G SA 상용화” [브리핑] 美 Dish, 이동통신 단말 구입과 서비스 이용에 암호화폐 도입 시사 [브리핑] OTT 애그리게이팅 ‘MyBundle.TV’, 타 SVoD 통합 가입-과금 본격화 [브리핑] 美 SlingTV, 200여개 실시간 채널 갖춘 자체 브랜드 FAST 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