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가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현재 1억 7,200만 명의 유료 가입자와 3억 8,100만 명의 월간활성이용자(monthly active users, MAU)를 보유했다고 발표. Tag #스포티파이 #MAU #가입자 #스트리밍 #애플 뮤직 #아마존 뮤직 #팟캐스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potify, 비아컴CBS의 콘텐츠 제작 담당 부사장 영입…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동영상 사업 확대 여부에도 관심 [브리핑] 스포티파이-필립스, 음악 연동해 자동 조정되는 스마트 전구 시스템 협력 [브리핑] 스포티파이, 광고 포함된 월 1달러 저가 요금제 ‘Spotify Plus’ 테스트 [브리핑] Spotify, “팟캐스트 광고 매출 전년 대비 627% 증가” [브리핑] 스포티파이,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가상 콘서트 포함 유료 이벤트 사업 진출 검토 [브리핑] Spotify, 오디오 콘텐츠 강화 위해 오디오북 전문 플랫폼 업체 인수 [브리핑] Spotify, 유료 팟캐스트 구독 서비스 제공을 33개 국가로 확대 [브리핑] 스포티파이,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소재 오디오 콘텐츠 전용 허브 마련 [브리핑] Spotify, 라디오 방송 소스 활용 팟캐스트 제작 기술 보유 업체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팟캐스트 콘텐츠 연동 신규 인앱 광고 포맷 런칭 [브리핑] 애플, 스트리밍 음악 ‘애플 뮤직’ 무료 체험 기간 3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 [브리핑] 아마존 뮤직, 올해 판도라 제치고 美 음악 스트리밍 시장 2위 부상 전망 [브리핑] 스포티파이, 일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단말에 대한 서비스 지원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