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가입자 1,000만명 돌파를 앞둔 알뜰폰 시장에서 이동통신 3사의 알뜰폰 자회사가 시장을 잠식하고 있다는 지적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제기됨. Tag #이동통신 #알뜰폰 #MVNO #이통사 #MN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알뜰폰, 이통사 5G 집중전략으로 반사이익…최근 동향과 향후 과제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업계, MVNO 가입자 급증하며 무선사업 순항 중 [브리핑] 美 케이블TV 업체, MVNO 사업 약진으로 MNO에게 부정적 영향 전망 [코멘트] 국내 5G 가입자, 목표 시점보다 4개월 늦어 1,500만명 돌파…’속빈 강정’ 상태로 소비자 불신도 더욱 증가 [코멘트] 알뜰폰, KT스카이라이프 합세로 경쟁 가열되나…5G 전환 늦어지는 상황에서 MNO 입장에서의 딜레마도 존재 [스냅샷] [’21.3Q 실적] LGU+, 유-무선 모두 매출 증가...5G 가입자 증가세는 둔화 [스냅샷] [‘21.3Q 실적] KT, 유무선통신-플랫폼 사업 성장 이어지며 매출 3.6% 증가 [스냅샷] [’21.4Q 실적] SKT, 5G 누적 가입자 1천만명 육박…인적분할 후 사업 재정비 [브리핑] [’22.1Q 실적] LGU+, 유/무선 가입자 증가에도 매출-영업이익 모두 감소 [리포트] 토스, 알뜰폰 시장의 ‘게임 체인저’ 될 것인가…국내 MVNO 시장 현황과 향후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