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오징어 게임’ 공식 상품(merchandise)을 출시. Tag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온라인 샵 #이커머스 #굿즈 #오리지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에피소드 순서 관계없이 시청 가능한 오리지널 시리즈물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WWE와 협력해 프로레슬링 소재 인터랙티브 공포 영화 개봉 [브리핑]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강화 위한 대규모 공개 캐스팅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의 실사판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Roblox와 협력해 ‘기묘한 이야기’ 기반 가상 공간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공식 상품 판매 위해 월마트와 협력 [브리핑] 넷플릭스, 40대 이상 중년층 이용 증가하며 가입자 연령대 고령화 추세 [스냅샷] [’21.3Q 실적]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효과 누리며 가입자-매출 기록 경신 [브리핑] 넷플릭스, 애플의 앱스토어 정책으로 자체 게임 유통 방식에 고민 [브리핑] 넷플릭스, 나이키의 홈피트니스 동영상 콘텐츠 제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