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이 2021년 9월 27일(현지시간) 월간 이용자(monthly user)가 10억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 Tag #틱톡 #TikTok #바이트댄스 #Bytedance #숏폼 #이용자 규모 #MA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TikTok,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브리핑] TikTok,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 기존 3분에서 5분으로 확대 시도 [브리핑] TikTok,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스냅샷] TikTok, 크리에이터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신기능 발표...주요 내용과 특징 [브리핑] TikTok,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30억 건 돌파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협력해 NFT 적용 상품 판매 시작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팁(Tip)’ 기능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숏폼 동영상 ‘YouTube Short’ 경쟁력 강화 위한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게임업체 Zynga와 협력해 HTML5 기반 인앱 모바일 게임 출시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스냅챗, 소니 뮤직과 숏폼 콘텐츠 위한 AR 음악 렌즈 분야 제휴 체결 [브리핑] 틱톡,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리포트] 숏폼 동영상,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브리핑] AppAnnie, “지난 해 모바일앱 컨슈머 지출액 1,700억불로 19% 성장” [브리핑] 美 FCC 위원장, 보안문제로 구글-애플 앱스토어에서 TikTok 삭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