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는 전세계 클라우드 게임 시장이 2021년에 2,370만 명의 유료 사용자와 16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이라고 발표. Tag #클라우드 게임 #게임 #스트리밍 #PC #콘솔 #MS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iOS 사용자에게도 웹앱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제공 시작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Stadia의 수수료율 15%로 인하 발표 [브리핑] 페이스북, 모바일 중심 클라우드 게임 강화 위해 Ubisoft와 제휴 [브리핑] MS, ‘Game Pass’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임 개발 위해 전문가 채용 [스냅샷] 아마존의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게임 ‘Luna’...개요 및 제공 게임 현황 [브리핑] 이통사들의 5G 매출, 2026년까지 6천억 달러로 8배 증가 전망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타사에 제공…AT&T가 첫 시도 [스냅샷] [’21.3Q 실적] MS, 클라우드 사업 성장으로 영업이익 200억불 첫 돌파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스타디아’, LG전자 최신 스마트TV에서 제공 시작 [브리핑] 엔비디아, 구글 픽셀폰에서도 클라우드 게임의 120fps 스트리밍 지원 [브리핑] 獨 DT, 자체 클라우드 게임 ‘MagentaGaming’ 출시 2년 만에 종료 [브리핑] 구글 Stadia, 컨슈머용 서비스보다 화이트라벨 사업 중심으로 방향 선회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Stadia의 화이트라벨 솔루션 정식 공개 [브리핑] 구글, Stadia에서 스마트폰 위한 터치컨트롤 및 1440p 스트리밍 준비 [브리핑] Logitech, 클라우드 게임 특화 휴대형 단말기 350달러에 공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