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가입자가 2021년 2억 3천만명에 도달하고 2026년까지 2억 7,700만명으로 20% 이상 증가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를 인용해서 DigitalTVEurope誌가 보도. Tag #OTT #스트리밍 #가입자 #시청행태 #연령 #MZ세대 #모바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틈새 시장 겨냥 SVoD, OTT 업계의 변수로 급부상…주요 사례와 업체별 전략 [브리핑] 美 홈엔터테인먼트 시장, OTT 주도로 상반기 160억 달러 규모로 성장 [브리핑] 美 OTT 시장, 니치 마켓 겨냥 SVoD가 메이저 OTT들의 성장속도 추월 [브리핑] 美, TV 광고 시청 의향 없는 시청자 비중 52% 달해 [브리핑] 글로벌 스포츠 시장, 유료방송 시청자 9% 감소하고 OTT 시청자는 41% 증가 [코멘트] 넷플릭스, 폴란드에서 OTT 앱 연계 모바일 게임 테스트 시작…OTT의 보완재 역할 벗어나 독자 수익사업으로 발전시킬지 여부도 관심사 [브리핑] 美 가구의 58%가 넷플릭스-아마존-훌루 중 1개 이상에 중복 가입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VR 게임 개발 진행 [브리핑] 8개 주요 선진국, 온라인 롱폼 콘텐츠 위주로 일일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 [브리핑] 美 Curiosity, LG전자 FAST 서비스에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 제공 [브리핑] 다큐멘터리 특화 OTT ‘Curiosity Stream’, 연내 이용료 인상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