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이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파이(Shopify)와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새로운 ‘틱톡 쇼핑(TikTok Shopping)’ 기능을 시범 운영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틱톡 #TikTok #쇼피파이 #Shopify #쇼핑 #크리에이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유럽 의류 브랜드와 인앱 결제 테스트하며 자체 커머스 사업 준비 돌입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와 수익 공유하는 신규 온라인 쇼핑 기능 출시 예정 [브리핑] 美 월마트, TikTok에서 연말시즌 실시간 쇼핑 이벤트 개최 [브리핑] TikTok,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브리핑] 링크드인,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런칭 및 소셜 오디오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틱톡,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협력해 NFT 적용 상품 판매 시작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팁(Tip)’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Shopify, 온라인쇼핑 감소 따른 매출 성장률 둔화 예상으로 주가 급락 [브리핑] 틱톡, 부진한 성과로 유럽과 미국에서 ‘라이브 커머스’ 사업 확대 중단 [브리핑] 틱톡, 댓글 키워드 활용하는 앱내 동영상 검색 기능 테스트 진행 [브리핑] TikTok, 미국에서 커머스 사업 위한 자체 풀필먼트 센터 인력 채용 진행 [브리핑] 틱톡, 미국에서도 인앱 쇼핑 ‘TikTok Shop’ 런칭 위한 테스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