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이 구독형 유료 상품인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가입자들에게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스타디아 프로(Stadia Pro)’ 3개월 무료 평가판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구글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디아 프로 #번들링 #프로모션 #무료 평가판 #구글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디아 프로 #번들링 #프로모션 #무료 평가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광고 스킵 기능 제공 신규 구독형 저가 요금제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 테스트 [스냅샷] 페이스북과 유튜브, 틱톡 대응 서비스 강화…각 사의 최근 동향들 [브리핑] 유튜브, iOS 앱에서도 프리미엄 회원 시작으로 PIP 기능 제공 발표 [브리핑] 유튜브, “UGC가 아티스트 수익 창출에 크게 기여” [브리핑] 유튜브TV, 가입자 순증 3년 만에 최저치 기록하며 성장세 둔화 조짐 보여 [브리핑] 유튜브, ‘YouTube Short’ 크리에이터 지원 위해 1억 달러 규모 펀드 조성 [브리핑] YouTube, 최근 3년간 200만 명의 크리에이터 파트너에게 300억불 지급 [브리핑] 구글, 11월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2단계 인증 사실상 의무화 [스냅샷]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익창출 방안 10개로 확대…각 방법별 개요 및 특징 [브리핑] 구글, 유튜브 프리미엄-유튜브 뮤직 유료 가입자 5천만명 돌파 발표 [브리핑] 구글, 스마트폰과 프리미엄 서비스 결합 구독형 상품 ‘Pixel Pass’ 출시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타사에 제공…AT&T가 첫 시도 [브리핑] 유튜브 프리미엄, 일부 국가에서 연간 단위 구독형 상품 출시 [브리핑] 구글 Stadia, 컨슈머용 서비스보다 화이트라벨 사업 중심으로 방향 선회 [브리핑] 구글, 클라우드 게임 Stadia의 화이트라벨 솔루션 정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