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이 2021년 7월 27(현지시간) 크리에이터 및 시청자 지원을 강화한 라이브 스트리밍 신규 기능들을 공개. Tag #틱톡 #TikTok #라이브 스트리밍 #공동 스트리밍 #모더레이터 #키워드 필터 #크리에이터 #PI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 테스트 [브리핑] TikTok,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30억 건 돌파 [브리핑] 유튜브, TikTok 벤치마킹 ‘YouTube Short’ 베타테스트 마치고 전세계에서 런칭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에게 맞춤형 동영상 제작 요청하는 유료 기능 제공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 틱톡의 AI 동영상 추천 알고리즘을 타 업체에게 판매 시작 [브리핑] 틱톡,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확대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내에 미니 앱 추가하는 ‘Jumps’ 기능 테스트 [브리핑] TikTok,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브리핑] 틱톡,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틱톡,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