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캐스트는 각 사업부의 호실적으로 매출이 20.4% 증가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 테마파크(유니버설 스튜디오) 재개장과 광고 매출 증가로 NBC유니버설 매출이 39% 증가했으며, 방송통신과 위성방송 Sky 매출도 각각 11%와 28% 증가함. Tag #컴캐스트 #Comcast #NBCU #유니버설 스튜디오 #Sky #코로나19 #피콕 #Peacoc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케이블TV 업체, MVNO 사업 약진으로 MNO에게 부정적 영향 전망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동영상 플랫폼 탑재 스마트TV 연내 출시 전망 [브리핑] 美 유료방송 업체, 양방향 방송 광고 확산을 위한 신규 이니셔티브 시작 [브리핑] 英 Sky, 셋톱박스 통해 월 13파운드에 Peloton의 홈트 앱 제공 [브리핑] 美 Comcast, MVNO 사업 부문 ‘Xfinity Mobile’ 흑자 전환에 성공 [브리핑] 美 Comcast, HFC 망에서 4Gbps 상하향 전송 테스트 성공 [브리핑] 美 Comcast, 월 45달러 무제한 5G 요금제 발표 [브리핑] 美 컴캐스트, 하반기 기업용 상품 출시 등 모바일 사업 강화 발표 [브리핑] 美 Comcast, 중국 하이센스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