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와 보그(Vogue)가 로블록스(Roblox)를 통해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는 등 기술에 익숙한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한 게임 산업과 패션 산업의 협업이 늘어나고 있음. Tag #루이비통 #Louis Vuitton #게임 #NFT #대체불가능토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가상 유료 이벤트, 미디어 업계의 신사업으로 주목…국내외 주요 업체들의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메타버스 플랫폼 Roblox, 소니 뮤직과 음악 파트너십 체결 [코멘트] 로블록스, Gucci 가상아이템 재판매 가격이 실물 제품 가격 수준으로 높아져…메타버스 내에서도 차별화 위한 고액 지불의향 이용자 증가하나 [브리핑] 佛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 신상 의류 공개하는 비디오 게임 제작 [브리핑] NFT 거래소 ‘MakersPlace’, 소니 등으로부터 3천만 달러 투자 유치 [브리핑] 디지털아트 플랫폼 Niio, 1,500만불 투자유치하고 삼성디스플레이와 제휴 [브리핑] NFT 스타트업 Dapper Labs, 가상 인플루언서 제작사 Brud 인수 [브리핑] 美 DC, ‘팬돔 이벤트’ 등록자 대상 히어로 캐릭터 NFT 상품 배포 [브리핑] 루이비통, 구글 웨어OS 아닌 자체 OS 기반 신규 스마트워치 런칭설 등장 [스냅샷] 명품 브랜드 Gucci의 ICT 업체 협업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