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가 2021년 2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팟캐스트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627% 증가했다고 발표. 또한 동사 가입자 중 팟캐스트를 청취하는 이용자가 30% 증가했으며, 팟캐스트 청취 시간도 95% 증가했다고 언급. Tag #스포티파이 #Spotify #음악 스트리밍 #팟캐스트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소셜 오디오,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브리핑] 스포티파이,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가상 콘서트 포함 유료 이벤트 사업 진출 검토 [브리핑] 스포티파이, 팟캐스트 검색 플랫폼 전문 업체 ‘Podz’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실시간 소셜 오디오 채팅 서비스 ‘Greenroom’ 런칭 [브리핑] Spotify, 인기게임 ‘LoL’ 주제의 오리지널 팟캐스트 시리즈 런칭 [브리핑] 스포티파이, 광고 포함된 월 1달러 저가 요금제 ‘Spotify Plus’ 테스트 [브리핑] 스포티파이-필립스, 음악 연동해 자동 조정되는 스마트 전구 시스템 협력 [코멘트] Spotify, 비아컴CBS의 콘텐츠 제작 담당 부사장 영입…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동영상 사업 확대 여부에도 관심 [브리핑] 스포티파이, 차랑용 자체 스트리밍 단말 ‘Car Thing’ 일반 판매 시작 [브리핑] 스포티파이, 유료 가입자 급증…미국 팟캐스트 시장에서는 애플에 앞서 [브리핑] Spotify, 오디오 콘텐츠 강화 위해 오디오북 전문 플랫폼 업체 인수 [브리핑] Spotify, 라디오 방송 소스 활용 팟캐스트 제작 기술 보유 업체 인수 [브리핑] 스포티파이, 팟캐스트 콘텐츠 연동 신규 인앱 광고 포맷 런칭 [브리핑] 스포티파이, 일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단말에 대한 서비스 지원 중단 [브리핑] 美 팟캐스트 광고 시장, 2024년 42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애플, ‘애플TV+’ 콘텐츠 소재 확보 위해 오리지널 팟캐스트 투자 강화 [브리핑] 애플, 유료 팟캐스트 ‘Apple Podcast’ 구독자 최근 1년간 3배 이상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