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체 게임 개발을 선언한 넷플릭스가 2021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단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광고가 없는 무료 게임에 먼저 집중할 것이라고 밝힘. Tag #넷플릭스 #게임 #모바일게임 #성과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10년내 최저 수준의 신규 가입자 기록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EA 임원 출신 전문가를 게임 사업 전담 부사장으로 영입 [브리핑] 전 세계 OTT 업체, 지난 해 콘텐츠 투자 2,200억 달러로 최고치 기록 [브리핑]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은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이용 의향 보유 [브리핑] 넷플릭스, Roblox와 협력해 ‘기묘한 이야기’ 기반 가상 공간 제작 [스냅샷] [’21.2Q 실적]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급감 추세 보여...게임 산업 진입 공식발표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의 실사판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 추진 [브리핑] 美 홈엔터테인먼트 시장, OTT 주도로 상반기 160억 달러 규모로 성장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사업 확대 위해 최초로 게임 개발사 인수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안드로이드 앱 이용자 대상 자체 모바일 게임 제공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