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내년 말까지 자사 앱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10억 달러 이상의 보상금을 지급하겠다고 발표. Tag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크리에이터 #유튜버 #보상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크리에이터 #유튜버 #보상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페이스북과 유튜브, 틱톡 대응 서비스 강화…각 사의 최근 동향들 [브리핑] 유튜브, TikTok 벤치마킹 ‘YouTube Short’ 베타테스트 마치고 전세계에서 런칭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에게 맞춤형 동영상 제작 요청하는 유료 기능 제공 [브리핑] 틱톡,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확대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구독형 뉴스 레터 서비스 ‘Bulletin’ 런칭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내에 미니 앱 추가하는 ‘Jumps’ 기능 테스트 [브리핑] 페이스북, 크리에이터 보상 지급 강화와 상품 판매 수입 확대 기능 도입 [스냅샷] 소셜오디오 Clubhouse,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1차 선정 콘텐츠 발표 [브리핑]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전체 이용시간의 절반은 동영상 시청” [브리핑] 페이스북, 다큐 영화 상영과 실시간 토론 포함된 유료 가상 이벤트 개최 [브리핑] YouTube, 최근 3년간 200만 명의 크리에이터 파트너에게 300억불 지급 [브리핑] 구글, 11월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2단계 인증 사실상 의무화 [브리핑] 페이스북, ‘책임감 있는’ 메타버스 구축 위해 5천만 달러 규모 기금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