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하우스가 소셜 오디오 시장을 개척한 이후 거대 SNS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유사 기능을 출시. Tag #소셜 #오디오 #SNS #클럽하우스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티파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클럽하우스, TED와 독점 오디오 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소셜 오디오 서비스에서도 독점 콘텐츠 확보 경쟁 본격화 [브리핑] 트위터, 소셜 오디오 서비스 ‘Space’에서 유료 대화방 개설 기능 출시 [브리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쇼핑 경험 향상 위해 비주얼 검색 기능 개발 중 [브리핑] 스포티파이, 실시간 소셜 오디오 채팅 서비스 ‘Greenroom’ 런칭 [브리핑] 페이스북 저커버그 회장, 자사 소셜 오디오 플랫폼으로 공개 모임 주관 [리포트] 소셜 오디오,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브리핑] 트위터, 뉴스 요약 앱 ‘Brief’ 개발팀 재능인수 단행 [브리핑] 트위터, 소셜 오디오 서비스에 유료 티켓 판매 기능 정식 도입 [브리핑] 소셜 오디오 Clubhouse, 채팅 룸에 ‘공간 오디오’ 기능 지원 [브리핑] 아마존, 음악과 공연에 특화된 ‘소셜 오디오’ 서비스 런칭 준비 [코멘트] Spotify, 비아컴CBS의 콘텐츠 제작 담당 부사장 영입…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동영상 사업 확대 여부에도 관심 [브리핑] Spotify, 오디오 콘텐츠 강화 위해 오디오북 전문 플랫폼 업체 인수 [브리핑] Meta, 페이스북 팟캐스트 포함한 오디오 기반 서비스 순차적 종료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