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Fox)가 보유하고 있는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서비스인 ‘투비(Tubi)’가 틱톡(TikTok)과 협력하여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방송된 TV 프로그램 및 과거 인기 스타들을 소재로 하는 1시간 분량의 실시간 스트리밍 이벤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투비 #Tubi #AVoD #틱톡 #TikTok #스트리밍 #OTT #MZ세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Fox,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통해 140시간 이상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추진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OTT ‘Tubi’, 지난해 스트리밍 시간 58% 증가 [스냅샷] 미국의 주요 AVoD 방식 OTT 업체들의 최근 실적 및 동향 [브리핑] TikTok,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30억 건 돌파 [브리핑] 美, TV 광고 시청 의향 없는 시청자 비중 52% 달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무료 VoD 시장, ‘23년 광고 매출 40억불 돌파 전망 [브리핑] 삼성-LG 등 스마트TV 제조사, 광고 기반 무료 VoD 이용자 증가 주도 [리포트] OTT 시장, AVoD 거쳐 FAST가 새롭게 부상…최근의 해외 동향과 주요 시사점 [브리핑] 美 Redbox,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에 로컬 뉴스 채널 추가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