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자사 플랫폼 전반에 걸쳐 쇼핑 기능을 강화하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의 시각 검색(visual search)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쇼핑 #플랫폼 #visual search #시각검색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크리에이터 보상 지급 강화와 상품 판매 수입 확대 기능 도입 [브리핑] 인스타그램, 13세 미만 아동용 SNS 개발 위한 전담 조직 구성 [브리핑] 인스타그램, 실시간 영상 채팅 Live Rooms 동시 참여 인원을 4명으로 확대 [브리핑] 인스타그램, IGTV 쇼핑 서비스 글로벌 런칭하며 ‘쇼퍼블’ 사업 강화 [브리핑] 페이스북, 자체 구독형 뉴스 레터 서비스 ‘Bulletin’ 런칭 [브리핑] 인스타그램 CEO, “이제는 사진공유 아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스냅샷] 소셜 오디오, 차별화 위한 독점 콘텐츠 확보전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 [스냅샷] [’21.2Q 실적] 페이스북, 영업이익/순이익 2배 증가…매출도 역대 최대치 기록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伊 규제당국, 페이스북 스마트 안경의 개인정보보호 문제 조사 착수 [브리핑] 텔레그램, 페이스북 접속 오류 기간 중 이용자 7천만 명 증가 [브리핑] 페이스북, “10억명 이상의 개인 이용자 얼굴 인식 데이터 삭제할 것” [브리핑] Pinterest,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 위해 동영상 편집업체 ‘Vochi’ 인수 [브리핑] 페이스북, 오디오 콘텐츠 상품에 대한 사업 우선순위 크게 낮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