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구글이 중소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앱스토어 수수료율을 인하한 가운데, 아마존 역시 연간 매출 1백만 달러 미만의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수수료율을 낮춘다고 발표. Tag #아마존 #앱스토어 #appstore #수수료 #AWS #애플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한국에서 자체 음성비서 ‘알렉사’ 테스트 곧 시작 [브리핑] 아마존, 영국에 ‘저스트 워크 아웃’ 기술 적용 캐셔리스 식료품 매장 오픈 [브리핑] 아마존, 기업용 온라인 스토어 구축 플랫폼 스타트업 ‘Selz’ 인수 [스냅샷] [‘20.4Q 실적] 아마존, 커머스와 가입형 서비스 주도로 사상 최대 분기 매출 달성 [브리핑] 아마존, 손바닥 생체인식 ‘Amazon One’ 도입 매장 확대 발표 [브리핑] 아마존, 공공 시장 공략 위해 AWS 통해 보안 메시징 앱 ‘Wickr’ 인수 [브리핑] 구글, 내년부터 플레이 스토어 내 구독형 모바일앱 수수료 15%로 인하 [브리핑] 美 캘리포니아州, 아마존 써드파티 셀러 정책 관련 반독점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