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메타버스 플랫폼인 로블록스(Roblox)에서는 게임 내에서 통용되는 가상화폐인 로벅스(Robux)를 통해 게이머들의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음. Tag #로블록스 #구찌 #Gucci #메타버스 #가상아이템 #재판매 #중고거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메타버스 플랫폼 Roblox, 아동 보호 위한 자체 게임 등급제 도입 예정 [브리핑] 인기 게임 Roblox, 5억 2천만 달러 투자 유치 후 직상장 추진 [브리핑] 글로벌 모바일앱 시장, 크리스마스 하루 매출액 4억달러 기록 [브리핑] 美 인기게임 로블록스 개발사, 인게임 가상 이벤트 사업 강화 [브리핑] 인기게임 Roblox 개발사, ‘21년 초 80억 달러 규모 상장 추진 [브리핑] 메타버스 플랫폼 Roblox, 소니 뮤직과 음악 파트너십 체결 [리포트] 가상 유료 이벤트, 미디어 업계의 신사업으로 주목…국내외 주요 업체들의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루이비통, 창사 200주년 맞아 NFT 포함 모바일게임 8월 초 출시 [브리핑] 메타버스 업체 Roblox, 게임 특화 메신저 업체 Guilded 인수 [브리핑] 에픽, 메타버스 사업 강화 위해 포트나이트에 전투 없는 신규 맵 도입 [스냅샷] 명품 브랜드 Gucci의 ICT 업체 협업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