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펠로톤은 전분기 증가율(128%)을 뛰어 넘는 매출 증가율(140%)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재경신. 커넥티드 피트니스 가입자와 앱 방식 ‘펠로톤 디지털’ 서비스 가입자가 각각 135%와 404% 증가. Tag #펠로톤 #Peloton #피트니스 #홈트레이닝 #홈트 #트레드밀 #매출 #순익 #프레스코 #M&A #리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英 Sky, 셋톱박스 통해 월 13파운드에 Peloton의 홈트 앱 제공 [브리핑] 美 SlingTV, 스트리밍 기술 특허 침해 혐의로 Peloton과 Lululemon 고소 [스냅샷] 펠로톤, AI와 IoT 전문 스타트업 인수 ...인수 업체 개요 및 특징 [브리핑] 美 Peloton, 피트니스 관련 웨어러블-AI-하드웨어 업체 연이어 인수 [스냅샷] [’20.4Q 실적] 펠로톤, 사상 최대 매출에도 순익은 2분기 연속 감소 [리포트] 美 펠로톤, 피트니스 장비 제조사 프리코 인수…코로나19 종식 이후를 대비한 행보 본격화 [브리핑] 美 Peloton, B2B 시장 겨냥 피트니스 장비업체 Precor 인수 [리포트] 홈트레이닝, 코로나 사태로 시장규모 급성장…경쟁구도의 변화와 향후 전망 [코멘트] 홈트레이닝 ‘Peloton’, Roku 플랫폼용 TV앱 출시…자체 HW 결합 사업에서 접근성 확대 전략으로 선회 [브리핑] 美 Peloton, 유료 회원 대상 바이크 운동 지원 위한 인앱 게임 제공 [브리핑] 美 Peloton, 커넥티드 로잉 머신 기능 출시 정황 드러나 [스냅샷] [’21.2Q 실적] 美 펠로톤, 2년만에 매출 하락세로 전환 …적자폭도 확대 [스냅샷] [’21.3Q 실적] 美 펠로톤, 코로나 이전으로 운동량 감소하며 적자폭 더욱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