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美 미디어 업계, TV 이용행태 기반 맞춤형 광고 이니셔티브 추진...광고 산업 혁신 가능성과 파급효과에 관심 증가
[리포트] 美 미디어 업계, TV 이용행태 기반 맞춤형 광고 이니셔티브 추진...광고 산업 혁신 가능성과 파급효과에 관심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유료방송 사업자와 광고 기업 애드테크(AdTech) 기업들이 커넥티드TV 시청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TV 데이터 이니셔티브(TDI)’를 출범. 이 외에도 최근 미국에서 여러 시청률 조사 업체들이 커넥티드TV를 통한 OTT 시청 데이터 수집/분석/활용을 통한 맞춤형 광고 사업 제휴와 투자를 강화 중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