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광고 기반 무료 OTT,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리포트] 광고 기반 무료 OTT,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광고 기반 무료 VoD(AVoD) 방식 OTT 서비스 투비(Tubi)가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발표. 영화 콘텐츠로 시작해 TV시리즈물까지 확대할 예정임. 투비는 지난 해 이용자 시청시간이 25억 시간으로 전년 대비 58% 증가했으며, 이는 2020년을 기점으로 AVoD 시장이 성장하고 있음을 반증하는 사건이라고 자평.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