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 숏(YouTube Shorts)’을 수주 내에 미국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 Tag #유튜브 #YouTube #숏폼 #유튜브 숏 #유튜브 키즈 #유튜브 뮤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HBO Max, 키즈 콘텐츠 강화하며 경쟁사 유사 행보에 본격 대응 [브리핑] 유튜브, “인도에서 런칭한 숏폼 동영상 서비스 일일 조회수 35억건 기록” [브리핑] 유튜브, 일부 채널 대상으로 동영상 클립 제작 및 공유 기능 적용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통해 3년간 광고수익 300억 달러 지급” [브리핑] 유튜브, 시청 중 크리에이터 추천 상품 구매하는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TikTok 벤치마킹 ‘YouTube Short’ 베타테스트 마치고 전세계에서 런칭 [브리핑] 유튜브, 캐나다에서 YouTube Music 백그라운드 재생 무료 제공 테스트 [브리핑] 숏폼 동영상 ‘YouTube Shorts’, 런칭 2년 만에 조회수 5조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