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미디어가 자체 OTT 서비스인 ‘HBO Max’에 키즈 콘텐츠를 추가하고 가족형 OTT으로서의 성격을 강화하는데 나섰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워너미디어 #HBO Max #키즈 #패밀리 #OTT #스트리밍 #디즈니플러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 가입자 목표 2년 앞서 조기 달성” [브리핑] 美 OTT 시장, 가구당 월평균 지출액 47달러로 코로나 이후 24% 증가 [브리핑] 워너미디어, “HBO Max 가입자 절반이 원더우먼 1984 시청”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 해외 시장 진출 위해 미디어 플랫폼 업체 인수 [코멘트] 애플TV+, 키즈용 콘텐츠 강조 신규 광고 공개…OTT 업체들의 키즈 시장 경쟁과 투자도 확대 추세 [브리핑] HBO Max, 스냅챗 통해 공동시청 가능한 무료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애플TV+, 키즈 콘텐츠 위해 인기프로 판권 구매하고 오리지널 영상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