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동영상 서비스 틱톡(TikTok)이 미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GizChina誌가 보도. Tag #틱톡 #전자상거래 #온라인쇼핑 #플랫폼 #광고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화웨이에 이어 아일랜드 현지 투자 및 본사 이전 추진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팬 소통 위한 동영상 기반 실시간 Q&A 기능 테스트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 틱톡 중국 버전 ‘Douyin’에 자체 결제 시스템 도입 [브리핑] ByteDance, ‘TikTok Payment’ 상표출원으로 모바일결제 진입 암시 [브리핑] 美 월마트, TikTok에서 연말시즌 실시간 쇼핑 이벤트 개최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 틱톡의 AI 동영상 추천 알고리즘을 타 업체에게 판매 시작 [브리핑] Shopify, 자사 플랫폼 통한 NFT 판매 지원 시작 [브리핑] TikTok,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트위터,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공동 방송 포함 라이브 쇼핑 기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