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Struum, OTT 애그리게이팅 사업모델 제시...OTT 시장의 최근 현황과 주요 시사점
[리포트] Struum, OTT 애그리게이팅 사업모델 제시...OTT 시장의 최근 현황과 주요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시장조사업체 NPD의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미국인이 이용하는 평균 OTT 수가 7개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 이 상황에서 스트럼(Struum)은 여러 OTT 콘텐츠를 단일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며, 이미 다수의 OTT 업체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