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펠로톤의 ’20년 4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28% 증가했으며, 가입자와 운동횟수도 전년 대비 증가. 특히 기구 없이 앱을 통해 수업 영상을 시청하는 구독형 서비스 가입자는 전년 대비 472% 증가. 다만, 순이익/영업이익은 2분기 연속 감소하는 모습을 보임. Tag #펠로톤 #Peloton #피트니스 #커넥티드피트니스 #홈트레이닝 #프레코 #Precor #코로나19 #펠로톤디지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펠로톤, 피트니스 장비 제조사 프리코 인수…코로나19 종식 이후를 대비한 행보 본격화 [브리핑] 美 Peloton, B2B 시장 겨냥 피트니스 장비업체 Precor 인수 [리포트] 홈트레이닝, 코로나 사태로 시장규모 급성장…경쟁구도의 변화와 향후 전망 [코멘트] 구글, 피트니스 앱 ‘Fit’에서 홈트레이닝 영상 무료 제공…콘텐츠 제공 주체 다양화되며 협력과 경쟁 증가 [코멘트] 홈트레이닝 ‘Peloton’, Roku 플랫폼용 TV앱 출시…자체 HW 결합 사업에서 접근성 확대 전략으로 선회 [브리핑] 美 Lululemon, 홈트레이닝 업체 Mirror를 5억 달러에 인수 [브리핑] 美 홈피트니스 '펠로톤', 애플TV 통한 서비스 제공 시작 [브리핑] 홈피트니스 ‘펠로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매출 66% 증가 [브리핑] 美 홈피트니스 '펠로톤', 안드로이드 TV 전용 앱 출시 [브리핑] 美 홈피트니스 '펠로톤', 코로나19 영향으로 주가 급증 [스냅샷] [’21.2Q 실적] 美 펠로톤, 2년만에 매출 하락세로 전환 …적자폭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