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T의 ’20년 4Q 매출은 무선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유료방송 가입자 감소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워너미디어의 영화 사업 타격, 브로드밴드 및 라틴 아메리카 부문의 매출 약세가 지속되면서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의 매출 수준을 완전히 회복되지 못하는 양상을 보임. Tag #at&t #5G #워너미디어 #HBO #HBOMax #DirecTV #적자 #매출 #영업이익 #20.4Q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 가입자 목표 2년 앞서 조기 달성” [리포트] 2020년 글로벌 5G 시장 결산…量에서 質적 성장으로의 전환기 직면 [브리핑] 美 AT&T, “내년 초 위성방송 DirecTV 매각 완료 전망” [브리핑] 美 AT&T, 5G폰 활용하는 AR 기반 소규모 관객 대상 실시간 콘서트 개최 [브리핑] 워너미디어, 뉴스와 엔터테인먼트 전문 OTT 2종 추가 런칭說 [리포트] OTT, 자동차로도 서비스 영역 확대되나…주요 사례 및 최근 동향 [브리핑] 美 AT&T, 경영권 유지 전제로 사모펀드에 위성TV-IPTV 지분 매각 추진 [브리핑] 소니, 美 AT&T 산하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 ‘크런치롤’ 인수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