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크리에이터들이 소개하는 상품을 영상 시청 중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음. Tag #유튜브 #YouTube #스트리밍 #OTT #쇼퍼블 #shoppable #유튜버 #뒷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일부 크리에이터와 이커머스 사업 강화 위한 쇼핑 연계 기능 테스트 [리포트] 쇼퍼블 콘텐츠, ICT 업체의 격전지로 부상… 해외 주요 업체 최근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구글, 쇼핑-엔터테인먼트 통합 신규 동영상 앱 공개 [브리핑] 美 NBCU, 비디오 커머스 강화 위해 PayPal을 결제 수단으로 추가 [브리핑] 인스타그램, IGTV 쇼핑 서비스 글로벌 런칭하며 ‘쇼퍼블’ 사업 강화 [브리핑] 유튜브,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기능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