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오디오 콘텐츠 청취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타깃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포맷을 공개. Tag #유튜브 #음악 #스트리밍 #오디오광고 #YouTub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닐슨, 내년부터 커넥티드TV 시청률/광고 조사 매체에 유튜브TV 포함 [브리핑] 구글, ‘유튜브 뮤직’ 애플워치 전용 앱 런칭 [브리핑] OTT, 美 구독형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지출 기준 1위 [브리핑] 구글, 일부 크리에이터와 이커머스 사업 강화 위한 쇼핑 연계 기능 테스트 [브리핑] 구글, 유튜브TV 신규 가입자 대상 신형 크롬캐스트 단말 무료 제공 [브리핑] 유튜브, ‘YouTube Music’ 무료 이용자에게도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