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Nestlé)가 뉴욕의 건강식 밀키트 배송 스타트업인 ‘프레쉴리(Freshly)’를 15억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 Tag #푸드테크 #밀키트 #네슬레 #Freshly #스타트업 #인수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마스터카드-사운드하운드, 드라이브 스루 음식주문용 음성비서 개발…코로나19사태에서 고객-직원 접촉 줄이고 매장효율화 높일 솔루션으로 각광 [브리핑] 아마존, 내년 2분기에 홀푸드에 ‘아마존 고’ 솔루션 도입 예정 [스냅샷] 대체육, 푸드테크 핵심 시장으로 성장…주요 스타트업 사례 [브리핑] 구글, 인도에서 검색엔진 통합형 음식 배달 서비스 테스트 진행 [브리핑] 싱가포르 푸드테크 스타트업 ‘Karana’, 육류 대체식품으로 170만불 시드투자 유치 [브리핑] 미래에셋, 대체육류 제공 美 푸드테크 업체 '임파서블 푸드'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