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SA)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의하면, 전세계 스트리밍 TV 단말 시장에서 판매량 기준으로 삼성전자가 14%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고, 소니가 12%의 점유율로 2위를 차지. Tag #스트리밍TV #OTT #파편화 #애플TV #삼성전자 #LG전자 #타이젠 #웹O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자체 브랜드 신형 안드로이드TV 동글 판매가는 50달러 [브리핑] NBCU, OTT 서비스 ‘피콕’에서 음성기반 양방향 광고 테스트 [브리핑] 英, TV-인터넷 결합상품 가입자의 20%가 해지 검토 [브리핑] 미국 TV 시청자,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코드커팅 트렌드 가속화 [브리핑] 美 TV 시청자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이용 매체 수 4.8개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