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회의 서비스 제공업체인 ‘줌(Zoom)’의 ’21회계연도(’20.5~7)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전분기 대비 2배 증가한 6.6억달러를 기록. Tag #줌 #ZOOM #영상회의 #화상회의 #코로나19 #스트리밍 #기업고객 #원격수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영상회의 ‘줌(Zoom)’, 구글-아마존-페이스북 등 스마트 디스플레이 지원 발표 [브리핑] Zoom, 대형 스크린 기반 영상회의 솔루션 통합 자체 브랜드 단말 공개 [브리핑] 美 Verizon, 현지 이통사 제휴 통해 인도에서 기업용 영상회의 서비스 제공 [브리핑] 美 영상채팅 '하우스파티', 셀럽 참여 실시간 스트리밍 이벤트 개최 [브리핑] 영상회의 ‘줌(Zoom)’, 보안 논란에도 일일 이용자 3억명으로 증가 [스냅샷] 영상회의 앱 ‘줌(Zoom)’, 보안 관련 주요 이슈 정리 [브리핑] 동영상 채팅앱 ‘하우스파티’, 팬데믹 기간 중 앱설치 70배 증가